민팅 참여시 다양한 혜택 제공

더 브루디 헨 시음 행사 사진
더 브루디 헨 시음 행사 사진

네오블럭스(대표 석정우)가 스코틀랜드 스카치위스키 제조업체 서머홀 증류소와 협업해 개발한 ‘더 브루디 헨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의 1차 민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차 민팅 일정을 공개했다.

네오블럭스는 지난 1월 2일 더 브루디 헨 NFT의 1차 민팅을 진행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그리고 그동안 3번에 걸치 다양한 홀더 파티가 진행이 되었다. 파티에서 NFT 홀더들에게는 위스키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었다. 이번 2차 민팅에서도 홀더들은 시음용 위스키 선물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좋은 리뷰를 올려 주는 사람에게는 NFT 에어드롭 행사도 진행할 방침이다.

민팅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민팅이 종료된 후 홀더 파티가 3월 중순에 열릴 예정이다. NFT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네오블럭스 디스코드 가입(초대코드 MgCHDCKhRG)을 통해 세부적인 민팅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네오블럭스는 기업들을 위한 NFT 개발 업체다. 서머홀 증류소와 함께 수입 주류업계 최초로 ‘위스키를 좋아하는 암탉 가족과 친구들’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NFT를 발행, MZ 세대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서머홀 증류소 관계자는 네오블럭스와 함께 더 브루디 헨 NFT 홀더들을 위한 혜택과 튼튼한 로드맵을 계속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1 네오블럭스 ‘더 브루디 헨 NFT’ 2차민팅 실시…3월1일~7일 인사이드 비나
2

네오블럭스 ‘더 브루디 헨 NFT’ 2차 민팅 예고

한국투데이

 

언론홍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제보왕'-보도자료 배포전문 기업 제보왕에서는 기업, 기관의 언론홍보에 적합한 보도자료를 주요방송 신문 잡지에 배포하는 보도자료 배포 전문 언론홍보 서비스를 80~100만원 이내의 금액으로 1년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해외 언론과 포털에도 보도자료 배포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제보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